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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기로운 직장생활 일 잘하는 사람 되는 9가지 방법

오늘은 LOVE 2025. 2. 23. 0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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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기로운 직장생활

일 잘하는 사람 되는 9가지 방법

 

 

1. 일을 시작할 때는

목적, 기간, 예상결과물, 공유대상을 생각한다.

 

2. 책임은 실행한 사람이 아닌,

결정한 사람이 진다.

 

3. 팩트에 기반한 보고만 한다.

 

4. 간단한 보고는

상급자가 하급자 자리로 가서 이야기 나눈다.

 

5. 업무는 수직적, 인간관계는 수평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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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잡담을 많이 나누는 것이 경쟁력이다.

 

7. 개발자가 개발만 잘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잘하면 회사는 망한다.

모든지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

 

8. 휴가가거나 퇴근시 눈치 주는

농담을 하지 않는다.

 

9. 9시 1분은 9시가 아니다.

 

모르는건 인정하고 배우고 습득하자.

그리고 입에 발린 아부보다 행동과 실력을 보여주는

사람이 되어 모두가 인정하고 나스스로도 뿌듯할 줄 아는

일잘하는 사람이 되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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